더보이즈 주학년, 허리 통증 호소→활동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주학년이 허리 통증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6일 "주학년은 이전부터 허리 통증이 있어 주기적인 검사와 치료를 진행해오고 있었으나, 최근 통증이 심해짐에 따라 이날 오후 내원해 추가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진행했다"며 "허리 디스크의 협착 증세로 당분간 큰 움직임을 지양하고 의학적인 치료 및 재활치료를 통해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6일 “주학년은 이전부터 허리 통증이 있어 주기적인 검사와 치료를 진행해오고 있었으나, 최근 통증이 심해짐에 따라 이날 오후 내원해 추가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진행했다”며 “허리 디스크의 협착 증세로 당분간 큰 움직임을 지양하고 의학적인 치료 및 재활치료를 통해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아티스트와 신중한 논의 끝에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주학년은 20일 발매 예정인 정규 2집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2 ‘식스 센스(Sixth Sense)’ 활동 및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ZENERATION)’ 앙코르 콘서트에 불참하게 됐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혜교·서경덕, 대만 한국학교에 조명하 의사 부조 기증
- 광주도 후끈…임영웅 콘서트, 전 지역 전석 매진
- ‘싱어게인3’ 6.8%…임재범 “참 잘했어요”
- 모델료만 반환한 서예지…“학폭 논란은 일방적 의혹”
- 엔하이픈, 오늘 미니 5집 ‘오렌즈 블러드’ 발매
- 10기 영자 “양악 수술 후 인생관 달라졌다”
- 더보이즈 주학년, 허리 통증 호소→활동 중단
- ‘정신병동’ 장률 “눈물 펑펑...아름다운 사람들과 행복했다”[인터뷰]
- [종합] ‘나솔사계’ 6기 영철♥영숙, 붕어빵 딸 공개... “너무 예뻐”
- ‘나솔사계’ 6기 영철 “♥영숙과 초반 전쟁 같은 시기도... 보면 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