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탈퇴' 로운, 배우 전향 후 첫 팬미팅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이 팀 탈퇴 후 처음으로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운의 팬미팅 투어 'An Ordinary Day(언 오디너리 데이)' 개최 소식을 안내했다.
로운의 이번 팬미팅은 그가 SF9 탈퇴 후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모은다.
지난 2016년 SF9으로 데뷔했던 로운은 최근 연기 활동에 집중하겠다며 팀 탈퇴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운한 팬들에게 미안했던' 로운, 타이페이 시작으로 팬미팅 투어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이 팀 탈퇴 후 처음으로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운의 팬미팅 투어 'An Ordinary Day(언 오디너리 데이)' 개최 소식을 안내했다.
이에 따르면 로운의 팬미팅 투어 'An Ordinary Day'는 2024년 1월 21일 타이페이 공연을 시작으로 27일 방콕, 31일 홍콩, 3월 2일 마닐라 등에서 개최된다.
서울 또한 예정돼 있으나, 정확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로운의 이번 팬미팅은 그가 SF9 탈퇴 후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모은다.
지난 2016년 SF9으로 데뷔했던 로운은 최근 연기 활동에 집중하겠다며 팀 탈퇴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다만 로운은 탈퇴 전부터 팀 활동에서 여러 차례 빠진 적 있기 때문에 해당 소식을 접한 몇몇 팬들은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로운은 자필 편지를 통해 "내 안일한 태도에 상처받고 서운함을 느낀 팬분들이 있다면 정말 죄송하다. 전과 다른 내 모습에 낯섦을 느꼈다면, 그 역시도 내가 숨어버린 탓에 서운함을 느꼈을 것"이라며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로운은 최근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혼례대첩'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정단 그만" 비이재명 집단화…"공천 달라" 회의론도
- 이재용 3년 재판 막바지…오늘 '삼성 부당합병 의혹' 결심
- '게임 캐릭터가 현실로!'...시선 사로잡는 코스프레 [TF사진관]
- 조현범 개인회사 '들러리 입찰' 의혹…"어디가 참가했는지도 몰라"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상장 D-Day…개미들 '걱정' 반 '기대' 반
- 부산은 지금 '게임 천국'...지스타 2023 [TF사진관]
- [현장FACT] 비명계 '원칙과 상식' 출범…"민주당 이재명당 아냐" (영상)
- 경기남부 집값 반도체가 견인…산단 유치에 택지지정까지 '겹호재'
- 양종희號 KB금융 출항 임박…살아남을 계열사 CEO는
- 힘 못쓰는 KBS 주말극…'효심이네' 시청률 10% 답보[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