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송은이 “‘모남희’ 디자이너가 신사옥 사인물 작업”···컨텐츠랩 비보, ‘모남희’와 굿즈 컬래버로 인연 잇는다

손봉석 기자 2023. 11. 16. 2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랩 비보



컨텐츠랩 비보가 품절 대란의 주인공이자 최근 가장 핫한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컬래버 굿즈 출시 소식을 알렸다.

지난 15일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439회가 공개된 가운데, 송은이는 “저희 컨텐츠랩 비보가 ‘모남희’와 브랜드 컬래버 굿즈를 발매한다”라고 밝히며 대중들을 두근거리게 했다.

‘모남희’는 오픈런은 물론 품절 대란까지 일으킨 가장 핫한 키링이다. 송은이는 ‘모남희’와 손을 잡게 된 계기에 대해 “신사옥 층별 안내 사인물 작업을 ‘모남희’ 디자이너가 해줬다. 여러모로 우리 비보와 결도 잘 맞고, 또 비보의 새 시작도 같이 한 분이라 컬래버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컨텐츠랩 비보에 따르면, 대구 지역 상권을 책임지며 상생하는 ‘모남희’의 생산 방식을 응원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컬래버를 결정했다. 콘텐츠렙 비보의 첫 브랜드 컬래버인 만큼, 만반의 준비 속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굿즈 컬래버는 컨텐츠랩 비보의 후드티셔츠를 입은 ‘모남희’의 블핑이 키링, 키링과 커플로 디자인된 후드티셔츠 제품으로 출시된다. 다양한 커스텀을 통해 개성 표현이 가능해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컨텐츠랩 비보와 ‘모남희’의 굿즈 컬래버 제품은 오는 24일 오전 10시에 판매 오픈되며, 온·오프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