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디스크 협착”[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다.
16일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이하 IST)는 팬카페 '더보이즈 주학년 건강 상태 및 일시적 스케줄 중단 안내'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이하 IST)는 팬카페 ‘더보이즈 주학년 건강 상태 및 일시적 스케줄 중단 안내’라는 글을 올렸다.
소속사는 “주학년은 이전부터 허리 통증이 있어 주기적인 검사와 치료를 진행해오고 있었으나, 최근 통증이 심해짐에 따라 금일 오후 병원에 내원하여 추가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진행했다. 허리 디스크의 협착 증세로 당분간 큰 움직임을 지양하고 의학적인 치료 및 재활치료를 통해 상태를 지켜보아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전달받았다”라고 주학년의 건강상태를 언급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아티스트와 신중한 논의 끝에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20일 발매 예정인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 활동 및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앙코르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정규 2집 ‘판타지’의 파트2 ‘식스 센스’를 발매할 예정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음료담당’ 윤경호 영업에 “잘하네” 웃음
- 백지영 “‘내 귀에 캔디’, 택연이 나보다 수익 더 가져가”
- 비비지, 후속곡 ‘언타이’ 활동 시작…치명적 퍼포먼스
- ‘나 혼자 산다’ JMS 호텔 PPL 논란…“무관해”
- 호텔 코스요리→스마트워치…이영지, 수험생 위한 플렉스
- 이젠, 꽃길만 걸어요 ‘아줌마’(ft.여진구)[MK현장]
- ‘나 혼자 산다’ 이유진, 반지하 월셋집서 신축 전세 아파트로 이사
- 빌리, 싱글 1집 활동 성료...“계속해서 나아갈 것”
- 한석규 측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검토 중”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新메뉴 황태해장국에 쏟아지는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