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활동 중단 “허리 디스크 협착 증세, 회복 집중”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주학년이 허리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IST ENTERTAINMENT는 16일 주학년의 활동 중단을 알리며 그 이유를 함께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주학년이 허리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IST ENTERTAINMENT는 16일 주학년의 활동 중단을 알리며 그 이유를 함께 전했다. 이들은 “주학년은 이전부터 허리 통증이 있어 주기적인 검사와 치료를 진행해오고 있었으나, 최근 통증이 심해짐에 따라 금일(16일) 오후 병원에 내원하여 추가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진행했다. 허리 디스크의 협착 증세로 당분간 큰 움직임을 지양하고 의학적인 치료 및 재활치료를 통해 상태를 지켜보아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에 따라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아티스트와 신중한 논의 끝에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다”면서 “20일 발매 예정인 ‘THE BOYZ 2ND ALBUM [PHANTASY] Pt.2 Sixth Sense’ 활동 및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 공연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린다”고 전했다.
이들은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 드리겠다”면서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를 비롯한 타이틀 곡 '와치 잇(WATCH IT)'으로 컴백한다. '식스 센스'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처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와치 잇'은 곡 전반에 걸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색다른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1~3일, 총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더보이즈 주학년 건강 상태 및 일시적 스케줄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주학년은 이전부터 허리 통증이 있어 주기적인 검사와 치료를 진행해오고 있었으나, 최근 통증이 심해짐에 따라 금일(16일) 오후 병원에 내원하여 추가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진행하였고, 허리 디스크의 협착 증세로 당분간 큰 움직임을 지양하고 의학적인 치료 및 재활치료를 통해 상태를 지켜보아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전달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아티스트와 신중한 논의 끝에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하였고, 11월 20일 발매 예정인 < THE BOYZ 2ND ALBUM [PHANTASY] Pt.2 Sixth Sense > 활동 및 <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 > 공연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 드리겠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관능美…파격은 계속된다 [화보]
- 박지윤, 이혼 심경 “두 아이 엄마로 홀로서기…한가지 싸움 지켜봐 달라” [전문]
- 김대호-이은지, 웨딩화보 공개…친구에서 커플로 과몰입주의 (학연)
- 김기리, 송은이 품으로…‘다작’ 배우로 새도약
- 판결도 딱딱…서예지, 문제적 연예인 롤모델 될 판 [홍세영의 어쩌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노홍철, 30억 초호화 요트서 꿀휴가…“소녀시대 써니도 놀러왔다”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한지민, ♥최정훈 열애 여파? “악플러 이미 고소” [전문]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