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국내 첫 컴백 무대 동시에 1위(엠카운트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기욱, 라잇썸, 로아, 미연((여자)아이들), 방예담, 비비지, 스트레이 키즈, 앰퍼샌드원, 에스파, 에이트, 영파씨, 위클리, 정국, 제로베이스원, 퀸즈아이, 크래비티, 크러쉬, 키스오브라이프, 판타지 보이즈, 휘브 등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키즈 제치고 1위
방탄소년단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기욱, 라잇썸, 로아, 미연((여자)아이들), 방예담, 비비지, 스트레이 키즈, 앰퍼샌드원, 에스파, 에이트, 영파씨, 위클리, 정국, 제로베이스원, 퀸즈아이, 크래비티, 크러쉬, 키스오브라이프, 판타지 보이즈, 휘브 등이 출연했다.
VIVIZ(는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수록곡 ‘Untie’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VIVIZ는 걸크러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당당한 자신감이 묻어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몰입도를 높였다.
VIVIZ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스타일리시한 보컬로 전했고,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성공적인 후속곡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VIVIZ의 후속곡 ‘Untie’는 VIVIZ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그루비한 멜로디에 어우러진 VIVIZ의 스타일리시한 보컬도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방예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선공개곡 ‘Miss You’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예담은 댄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블랙 슈트를 입고 무대 위에 올랐다.
피아노 선율에 맞춰 노래를 열창, 따뜻한 겨울 감성을 안긴 방예담은 섬세한 감정선과 눈빛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했다.
‘Miss You’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방예담의 소울풀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사랑의 테마를 애절한 슬픔으로 표현했다.
이날 정국은 스트레이 키즈의 ‘락 (樂)’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Standing Next to You’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첫 컴백 무대로 방송 전 부터 화제를 모았던 정국은 황금빛으로 채워진 무대 위에서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춤으로 ‘Standing Next to You’ 무대를 꾸몄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다리털 ‘감정 불가’…마약 혐의 입증 또 실패 - MK스포츠
- 원투 오창훈, 암 투병 끝에 사망…향년 47세 - MK스포츠
- 에스파 카리나, 글래머 볼륨감+도발적인 노출 패션 - MK스포츠
- 권은비, 패딩으로 가리지 못한 아찔한 섹시 화보 - MK스포츠
- 美 언론 호평 이정후, 신분조회 요청...MLB행 공식 행보 시작! - MK스포츠
- 황의조 네번째 골에 기뻐하는 태극전사들 [MK포토] - MK스포츠
- 황의조 ‘팀의 4번째 골’ [MK포토] - MK스포츠
- 황의조 ‘나도 골 맛 봤어’ [MK포토] - MK스포츠
- 황의조 ‘페널티킥으로 4번째 골’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골 맛 보고 미소 한가득’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