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17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1. 16. 20:57
■ 영화 ■ 파벨만스(캐치온1 오후 2시20분) = 새미(가브리엘 라벨)는 난생처음 극장에서 스크린을 마주하고 영화와 사랑에 빠진다. 아빠 버트(폴 다노)의 8㎜ 카메라로 일상의 모든 순간을 담는다. 우연히 필름에 포착된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 새미는 “필름에는 진실을 비추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새미는 엄마 미치(미셸 윌리엄스)의 응원을 받으며 영화에 대한 열정을 키워간다.
■ 예능 ■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tvN 오후 8시40분) = ‘콩콩팥팥’ 절친 4인방이 ‘훈민정음 윷놀이’를 시작한다. “조건은 영어 사용 금지”라며 배우 김우빈이 윷을 던진다. 배우 김기방은 곧바로 “오케이(Okay)”를 외치고 멤버들은 탄식한다. 배우 이광수는 “형, 왜 이렇게 말이 많아요”라며 구박하지만 머지않아 그도 ‘오케이’를 말한다. ‘그 형에 그 동생’이라는 이날의 게임을 엿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명태균 변호인 “이준석이 악의 축…윤 대통령 취임식 전날 통화는 이 의원이 촉발”
- “트럼프, 국가안보보좌관에 마이크 왈츠 의원 발탁”…군인 출신 대중·대북 강경론자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속보] “트럼프, 국무장관에 ‘대중국 매파’ 마르코 루비오 의원 발탁 예정”
- “이과라서 죄송하기 전에 남자라서 죄송”… 유독 눈에 밟히는 연구실의 ‘성별 불평등’ [플
- 이재명 대표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재판부 생중계 안한다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보이스피싱 범죄수익 세탁한 상품권업체 대표…잡고보니 전직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