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할인 챙기세요…LG 우승 기념 '29% 할인'도
【 앵커멘트 】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위로하는 할인 행사는 올해도 이어집니다. 오른 물가에 생각만큼 저렴하게 느껴지진 않겠지만, 그래도 수험생 특권이죠. LG그룹도 프로야구 우승을 기념하며 29% 할인 행사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범수 기자입니다.
【 기자 】 서울 용산구에 있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다음 주까지 영화 관람 가격이 절반 수준으로 낮아집니다.
수능 수험생은 물론 성인도 대상입니다.
수능 종료를 맞아 침체에 빠진 극장으로 관객을 다시 불러 모으려는 전략입니다.
▶ 인터뷰 : 서지명 / 영화관 관계자 - "수험생뿐만 아니라 함께 마음을 졸이며 응원한 많은 분이 해방의 즐거움을 누리고, 영화의 관심을 높이면서 영화관에 활기를 불어넣으려고…."
의류나 신발 매장들도 모처럼 해방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로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뛰어오른 물가 때문에 할인 효과를 예년만큼 체감할 순 없지만, 그래도 수험표 하나로 지출을 줄일 수 있어 반갑다는 반응입니다.
▶ 인터뷰 : 권하은 / 서울 신도림동 - "수험생뿐만 아니라 일반 청소년에게도 적용되는 할인이 있어서 영화관뿐만 아니라 카페나 빵집도 더 자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LG그룹은 '29년 만의 우승'을 강조하며 계열사 별로 '29% 할인 이벤트'를 확정했습니다.
LG전자는 오는 21일 하루 동안 온라인으로 할인 대상 제품을 판매하고, LG생활건강은 화장품과 생필품을 정가의 29% 수준으로 내놓을 예정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코리아세일페스타와 함께 11월은 소비자에게 할인 행사가 풍성한 달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MBN 뉴스 한범수입니다. [han.beomsoo@mbn.co.kr]
영상취재 : 임채웅 기자, 김민승 VJ 영상편집 : 송지영 그래픽 : 유승희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용산 신호? 대통령실 ″그런 건 없어″ 김기현-인요한 내일 긴급 회동
- 월 300만 벌면 최대 18만 더 낸다?…연금개혁 논의 본격화되나
- 서예지 측 `학폭? 사실 아냐...의혹제기·무분별한 비난 삼가 부탁`(공식입장)
- 민주당 TF ″한동훈도 탄핵 검토″ 국힘 ″범죄 집단의 코미디″
- 수능 이틀 전 ″군대 간다″며 사라진 장수생…실제 입대 확인
-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시험 본다더니 결혼식, 출장 간다더니 신혼여행…모든 게 거짓인 남자친구
- ″독감진단 받았는데 팔다리 절단한 여성의 사연″
- 올해 수능샤프 색은?…″레몬색·노란색 아닙니다″
- 바이든 ″이 차 멋지다″에 시진핑 ″나의 훙치다″
- 최소 6500명이 '반쪽 아킬레스건' …건보공단 부담금 환수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