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1. 16.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여은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의 조각’이 발매된다.

OST 타이틀곡 ‘너의 조각’은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듯 이별 후 남겨진 사람의 아픔과 미련 등을 고스란히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히트 OST 곡들을 탄생시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이 합세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번 곡은 쓸쓸한 분위기의 선율과 ‘미리 힘들어했었니 연습 같던 표정들이 마지막 순간에선 없었어/내일은 너의 조각이 담긴 이 슬픈 오늘을 잊어버리려 해’처럼 지독한 ‘이별 앓이’를 그린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여은 특유의 단단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한 감성이 몰입도를 높인다. 잔잔한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고음이 돋보이는 후반부까지 다채롭게 이어지며 잊지 못할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로 활동한 데 이어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여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의 조각’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