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패탈출 노리는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 “프림이 장염 증세, 알루마가 선발”[경기브리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모비스가 DB를 상대로 2연패 탈출을 노린다.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은 16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DB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게이지 프림이 장염으로 방금 병원에 다녀왔다. 일단 알루마가 선발출전한다. 프림이 경기에 뛰면서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알루마 위주로 가야 한다"면서 "김준일이 허벅지 타박상으로 빠진다. 장재석과 김현민이 좀 더 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주=이웅희기자] 현대모비스가 DB를 상대로 2연패 탈출을 노린다. 다만 게이지 프림과 김준일 등이 각각 장염과 부상으로 제 컨디션이 아니다.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은 16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DB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게이지 프림이 장염으로 방금 병원에 다녀왔다. 일단 알루마가 선발출전한다. 프림이 경기에 뛰면서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알루마 위주로 가야 한다”면서 “김준일이 허벅지 타박상으로 빠진다. 장재석과 김현민이 좀 더 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케베 알루마가 최근 기복을 보이고 있다. 조 감독은 “알루마는 초반이라 업다운이 있긴 하다. 일본에서 30분 정도 뛰다가 경기 시간이 들쭉날쭉이고 심리적으로 불안함을 느끼는 거 같기도 하다. 오늘 경기 통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단독]‘싱어게인3’ 김승미 빚투 논란 첨예한 대립 “피해금액 돌려받고 싶어” VS “상속포기,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JMS PPL 주장? ‘나혼산’ 제작진 ‘묵묵부답’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이효리 “나라는 사람 자체가 지금껏 만들어 온 내 인생의 가치”[★화보]
- JTBC ‘뉴스룸’ 안방마님 안나경 아나운서, 내주 결혼 “예비신랑은 변호사”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