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무빙’ 비주얼 원탑은 김도훈, 여배우 관심 없어”(보석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밍아웃을 한 배우 홍석천이 배우 김도훈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또한 김도훈은 계원예술고등학교를 나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한 점이 언급되자 "배우 황정민, 조승우, 주원, 김고은 등 계원예술고등학교고 출신 선배들이 많다"라며 설명했다.
이를 들은 홍석천이 "김고은? 걔도 한때 잘나갔잖아"라며 말하자 제작진은 반발했다.
이에 홍석천은 "난 이렇게 여배우들한테 관심이 없다. '도깨비' 이후로는 잘 모르겠다"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커밍아웃을 한 배우 홍석천이 배우 김도훈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의 웹예능 ‘홍석천의 보석함’의 1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에는 김도훈이 출연했다.
이날 홍석천은 “도훈이와 DM으로 얘기를 하는 데 ‘기억하세요?’라고 물어봐서 순간 내가 이태원서 한번 들이댄 적이 있나. 추근댔나 하는 생각을 했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아울러 홍석천은 “내가 ‘무빙’을 게이 하나랑 트렌스젠더 하나랑 같이 봤다. 셋이서 우리 집에서 와인 까먹으면서 봤다. 우리끼리 출연자 중 비주얼 원탑으로 도훈이를 뽑았다. 셋 다 만장일치였다”라고 김도훈을 칭찬했다.
또한 김도훈은 계원예술고등학교를 나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한 점이 언급되자 “배우 황정민, 조승우, 주원, 김고은 등 계원예술고등학교고 출신 선배들이 많다”라며 설명했다.
이를 들은 홍석천이 “김고은? 걔도 한때 잘나갔잖아”라며 말하자 제작진은 반발했다. 이에 홍석천은 “난 이렇게 여배우들한테 관심이 없다. ‘도깨비’ 이후로는 잘 모르겠다”라고 해명했다. (사진=‘홍석천의 보석함’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박규리 “임신중독 탓 90㎏까지 살쪄, 34살에 뇌출혈 진단 받기도” (퍼펙트라이프)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진짜 따라갔다 “이게 실화야?” 감탄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