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글로벌 패션지 표지 장식…세련된 청춘

문예빈 인턴 기자 2023. 11. 16. 18: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해외 패션지의 디지털판 표지를 장식했다.

화보 촬영과 병행한 인터뷰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의 꿈을 이룬 올해를 돌아봤다.

명재현은 "보이넥스트도어가 팬들과 만난 것 또한 마법 같았다"고 팬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5월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국내는 물론, 일본·중국·싱가포르 등 글로벌 유수 잡지 화보를 섭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사진=맨즈 폴리오 싱가포르 제공) 2023.11.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해외 패션지의 디지털판 표지를 장식했다.

16일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전날 공개된 싱가포르 패션지 '맨즈 폴리오(Men’s Folio)'의 디지털판 표지 모델로 나섰다. 화보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트렌디한 캐주얼 의상을 깔끔하게 소화하며 쿨하고 세련된 청춘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화보 촬영과 병행한 인터뷰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의 꿈을 이룬 올해를 돌아봤다. 올해 자신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점을 묻자 운학은 "내가 얼마나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싶어하고 자신을 뛰어넘고 싶어하는지를 깨달았다"고 답했다. 리우는 "인간으로서 나의 강인함에 대해 알게 된 한 해였다. (스스로) 언제나 망설임 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데뷔 전 예상하지 못했던 아이돌 활동의 매력에 대해 이한은 "무엇보다 우리 팬분들이다. (데뷔 전에)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막연히 기대했지만, 직접 경험하는 것은 정말 다르다. 아마도 누군가가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경험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명재현은 "보이넥스트도어가 팬들과 만난 것 또한 마법 같았다"고 팬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5월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국내는 물론, 일본·중국·싱가포르 등 글로벌 유수 잡지 화보를 섭렵했다. 오는 28~29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2023 마마 어워즈(MAMA AWARDS)'와 내달 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MMA 2023(MELON MUSIC AWARDS·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