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지스타 2023에 게임용 모니터 '모비우스'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큐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게임용 모니터 '모비우스'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는 웹젠, 에픽게임즈코리아, AMD코리아, 빅게임스튜디오, 하이퍼그리프 등 국내외 게임사·PC 관련 협력사 부스에 EX3210U, EX2710Q, EX270M 등 모비우스 모니터 3종을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벤큐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게임용 모니터 '모비우스'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는 웹젠, 에픽게임즈코리아, AMD코리아, 빅게임스튜디오, 하이퍼그리프 등 국내외 게임사·PC 관련 협력사 부스에 EX3210U, EX2710Q, EX270M 등 모비우스 모니터 3종을 후원한다.
주력 모델인 EX270M은 화면주사율 최대 240Hz, 응답속도 최단 0.5ms인 IPS 패널을 탑재했다. HDR 콘텐츠를 최적화해 표시하는 HDR모드(게임HDRi, 시네마HDRi, HDR)를 지원해 다양한 게임에 맞는 화면을 볼 수 있다.
벤큐코리아 관계자는 "역대 지스타에 꾸준히 게임용 모니터를 제공해 관람객에 최상의 체험 환경을 제공했으며 올해도 관람객이 다양한 신작 게임과 이벤트를 엿보며 국내외 게임 트렌드를 살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게임쇼 지스타'서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존 마련
- JBL, 지스타서 퀀텀 시리즈 체험공간 운영
- 한국레노버, 오는 16일부터 4일간 지스타 2023 출전
- 한미마이크로닉스, 지스타 2023 출전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