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판타지 보이즈, 틱톡과 손잡고 라이브 쇼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신보 발매 기념 라이브쇼를 개최한다.
포켓돌 스튜디오는 "판타지 보이즈의 2번째 미니 앨범 '포텐셜'(Potential) 발매를 기념한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쇼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는 라이브 쇼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신보 작업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돌 스튜디오는 “판타지 보이즈의 2번째 미니 앨범 ‘포텐셜’(Potential) 발매를 기념한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쇼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는 라이브 쇼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신보 작업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포켓돌 스튜디오는 “‘포텐셜’은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NCT127 등 최정상 그룹들과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들이 참여한 앨범”이라며 “이전에 본 적 없는 판타지 보이즈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의 컴백일은 23일이다. 이에 앞서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포텐셜’ 방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틱톡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하는 라이브 쇼 개최일 및 자세한 일정은 20일 공식 SNS 채널에 공지할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수능 끝 수험생들 '훈훈한 상봉'
- [르포]‘꿈의 배터리 소재’ 우수수…CNT 키우는 금호석화
- “한국 여자 다 강간할 거야”…백화점 전광판에 범죄 예고글
- “딸 출국장 못 찾아 울어”…‘최고령 수험생’ 김정자 할머니의 사연
- 바이든 "시진핑은 독재자"…中 증시 돌연 폭락
- 버스 옆 고교생에 슬금슬금…승객 신고에 50대 男 체포
- "광모형이 우승 턱 쏜다"…LG전자, '29% 할인' 윈윈 페스티벌 개최
- 여자친구 목 졸라 살해한 전 해양경찰관…무기징역 구형
- 서예지 측 "학폭 의혹, 사실 NO…모델료 일부 반환만" [공식]
- 박지윤, 이혼 후 악플러 고소 "두 아이 엄마로 홀로서기…응원해달라"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