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소방서, 민·관 합동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소방서는 지난 15일 지역 전통시장인 통복시장에서 겨울철 잠재적 화재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민·관 합동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봉주 소방서장은 "많은 민간단체에서 적극 참여하여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노력한 만큼, 시민 여러분도 일상에서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다시 한번 주변을 살펴는 등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소방서는 지난 15일 지역 전통시장인 통복시장에서 겨울철 잠재적 화재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민·관 합동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평택소방서뿐만 아니라 소방재향동우회, 통복의용소방대, 통복시장 상인회 등의 단체에서 적극 참여하였다.
겨울철 늘어나는 화재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점포주들에게 스스로 자율적 소방안전관리를 통한 화재예방을 독려하였으며, 시민들에게는 전단지와 리플릿을 배부하며 화재예방을 당부하였다.
주요 내용은 △전통시장 등 화재예방 및 대피방법 △겨울철 난방용품 안전사용 리플릿 배부 △부주의로 인한 화재예방 홍보 △다매체 119 신고요령 및 주택용소방시설 설치 의무 홍보 등이다.
강봉주 소방서장은 “많은 민간단체에서 적극 참여하여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노력한 만큼, 시민 여러분도 일상에서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다시 한번 주변을 살펴는 등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사다"…매장에 들어온 노숙자에 '신발' 선물한 사장
- 日 샘플마켓 70% K-제품 차지…"화장품 큰 인기"
- "불가리스가 코로나 억제"…남양유업, 벌금형 항소 없이 수용
- 홈플러스, 대규모 와인·위스키 할인…"인기제품 한정 판매"
- 빙그레, 냉동탑차 전기차로 전환…"친환경 사업장 구축"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소속사 "사실 아냐" 반박
- 한파 찾아온 IPO 시장, 상장 철회 속출
- 일룸, '베스트브랜드' 어워드서 2관왕 수상
- 롯데웰푸드, 美 타임스스퀘어서 빼빼로데이 행사…"18만명 방문"
- 이해민 의원, AI 영향력 주목한 '인공지능 신호등법' 대표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