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이 2명?…도플갱어 ‘박쥐범’ 등장

이유민 기자 2023. 11. 16. 17: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쥐범(개그맨 이창호)과 박재범(왼쪽부터 )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신곡 비하인드를 직접 털어놨다.

소속사 MORE VISION(모어비전)은 16일 정오(오후 12시) 박재범이 새 싱글 ‘Why(와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모어토크 영상에는 개그맨 이창호의 부캐 ‘박쥐범’과 박재범의 인터뷰가 담겼다. 박재범은 “구찌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면서 조금 특별한 이슈가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다”며 신곡 ‘Why(와이)’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또 “이별 후 슬픔을 담은 가사와 신나는 비트가 반전의 매력을 전하는 곡으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면서도, 몸이 절로 반응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오랜만에 새롭고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은 박재범의 욕심이 담겨 있다고 덧붙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동시에 이번 신곡 ‘Why’의 안무 제작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한 잼리퍼블릭의 커스틴을 비롯해 위댐보이즈, 알마시가 참여했으며, 그간의 활동 중 가장 많은 댄서와 함께했다고 밝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가 정말 세련되게 나왔다. 그래서 티저 이미지들은 아예 언밸런스하게 가자고 생각했다. 제가 좋아하는 대로 유머러스하게 풀고 싶었다”며 그간 공개된 콘텐츠들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후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박재범은 섬세한 눈빛 연출로 쓸쓸한 감정의 굴곡을 전달했고, 동시에 댄서들과 완벽하게 합을 맞추며 반전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박재범은 유머러스한 매력과 세련된 감성을 넘나드는 언밸런스한 분위기의 콘텐츠들로 발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재범과 최고의 음악 시너지를 증명해 온 차차 말론(Cha Cha Malone)과 영향력 있는 댄서들이 모인 만큼 ‘Why’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Why’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