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11월 24일 고양·27일 군포서 ‘다니엘 린데만이 들려주는 평화 Talk! 통일 Talk! 토크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11월 24일 고양시 킨텍스, 27일 군포시 수리산 상상마을 대강당에서 이틀간 '다니엘 린데만이 들려주는 평화 Talk! 통일 Talk!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에 따라 이번 토크 콘서트에 참여할 고양시 킨텍스 150명, 군포시 수리산 상상마을 150명 총 30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여 희망자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상단 '참여 → 모집/교육 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11월 24일 고양시 킨텍스, 27일 군포시 수리산 상상마을 대강당에서 이틀간 ‘다니엘 린데만이 들려주는 평화 Talk! 통일 Talk!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독일의 과거 통일 과정을 통해 대한민국의 평화 감수성을 높이고, 시민들의 통일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한다.
강연자로는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참여하며 독일 분단에 얽힌 일화, 역사적 배경, 동독과 서독으로 갈라진 이유, 베를린 장벽이 들어서고 무너지는 과정 등을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풀어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독일 통일이 한반도에 미치는 영향과 현재 우리나라가 처한 남북 분단 상황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시간을 보낸다.
이에 따라 이번 토크 콘서트에 참여할 고양시 킨텍스 150명, 군포시 수리산 상상마을 150명 총 30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여 희망자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상단 ‘참여 → 모집/교육 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이번 토크 콘서트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물산, 4000억원 규모 데이터센터 수주 - 뉴스와이어
- 두산에너빌리티, 발전용 가스터빈 서비스 사업 3대 핵심 역량 국산화 - 뉴스와이어
- 롯데건설, 탄소저감 기술 개발해 친환경 건설기술 선도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울산시와 수소 생태계 조성 협력 - 뉴스와이어
- 해피바스, 퍼퓸부티크 라인 출시 - 뉴스와이어
- 아하 커뮤니티, 토론 기능으로 트럼프 당선 57:43으로 예측… 여론조사보다 정확 - 뉴스와이어
- ‘투란도트’가 노벨문학상 한강과 만난다… R석 관객에게 ‘회복하는 인간’ 깜짝 선물 - 뉴스
- 삼성전자, AI 기능 강화한 김치냉장고 판매량 두 자릿수 증가 - 뉴스와이어
- 모노하우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출간 - 뉴스와이어
- IBK기업은행, 중기 M&A 금융지원 패키지 사업 시행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