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 조인성 新메뉴 황태해장국에 쏟아지는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어쩌다 사장3'에 배우 박병은이 '알바즈'의 구세주로 등판한다.
16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4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첫 영업 마무리와 두 번째 영업을 준비하는 사장즈와 알바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 4회는 16일 목요일 평소보다 한시간 늦은 9시 50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4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첫 영업 마무리와 두 번째 영업을 준비하는 사장즈와 알바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조 셰프’ 조인성이 야심 차게 내놓은 신 메뉴 황태해장국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개시 첫날부터 솔드 아웃 된다. 황태해장국은 시그니처 메뉴 대게 라면과 투 톱의 자리에 오르며 식당을 북적이게 만든다. 조인성은 황태해장국에 쏟아지는 호평 속에 솥 바닥에 남은 마지막 국물과 건더기까지 야무지게 긁어모아 마지막 손님에게 내놓는다.
이른 아침부터 함께 밥 먹을 시간도 없이 손님을 맞이한 사장즈와 알바즈. 임주환과 한효주는 마트 폐점 시간을 함께 카운트다운하며 첫 마트 운영을 마무리한다. 마트 영업을 마친 ‘차 사장’ 차태현과 윤경호는 떨리는 마음으로 첫 정산을 시작한다. 손님들의 배려와 도움으로 위기를 헤치며 첫 영업을 마친 결과는 과연 어땠을지 관심이 쏠린다.
마트와 식당 영업이 모두 종료되고 한 자리에 모인 사장즈와 알바즈는 두 번째 영업을 위한 새로운 영업 전략을 세우고, 재료 준비에 나선다.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어쩌다 한인 마트 운영을 하게 된 이들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영업 2일 차 ‘경력직 구원 투수’ 박병은도 등판한다. 박병은은 마트에 들어오자마자, 빠르게 현장에 적응하며 적재적소, 전천후 활약을 펼친다. 박병은의 등장을 누구보다 그를 반기며 활짝 미소를 짓는다.
박병은과 윤경호가 ‘아세아 마켓’을 벗어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 알바능력을 뛰어 넘은 확신의 경력직 박병은과 윤경호의 ‘듀오 케미’는 안방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 4회는 16일 목요일 평소보다 한시간 늦은 9시 50분 방송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녀를 만나기 100m 전’ 이상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이민영·이미숙, 기 싸움 승자는?
- 뉴진스 다니엘, 내추럴↔시크 넘나드는 비주얼[화보]
- ‘2023 SBS 가요대전’, 12월 25일 생방송...스키즈→아이브 출격
- ‘무빙’못지 않다, 다크히어로 ‘비질란테’
- “영웅아 사랑해”…‘토크백’ 탈탈탈 콤비 첫 타깃은?
- 유인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
- 서예지 측 “모델료 반환 판결=신뢰 깨져서, 가스라이팅·학폭 아냐”[공식]
- ‘운수 오진 날’ 이성민·유연석·이정은 “기대 200% 연기” [MK현장]
- ‘컴백 D-1’ 박재범 “‘스우파2’ 커스틴과 작업...욕심 많이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