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요리사'가 '딸엄마'라니…노희지 "남편은 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희지가 자녀의 성별을 공개했다.
16일 노희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세 초음파 사진과 함께 "드디어 성별 공개"라며 "한쪽 팔 이마에 올리고 있는 자세까지 저랑 똑같은 따봉이는 딸이었다. 딸 확정받고 남편이 병원에서 울더라. 여기 딸바보 한 명 추가"라고 적었다.
노희지는 1988년 생으로 지난 1993년 MBC '뽀뽀뽀'로 데뷔한 아역 스타다.
지난달 10일 노희지는 결혼 7년 만에 임신한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노희지가 자녀의 성별을 공개했다.
16일 노희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세 초음파 사진과 함께 "드디어 성별 공개"라며 "한쪽 팔 이마에 올리고 있는 자세까지 저랑 똑같은 따봉이는 딸이었다. 딸 확정받고 남편이 병원에서 울더라. 여기 딸바보 한 명 추가"라고 적었다. 그의 말대로 초음파 속 태아는 이마를 짚고 있는 모습이다.
노희지는 1988년 생으로 지난 1993년 MBC '뽀뽀뽀'로 데뷔한 아역 스타다. EBS '꼬마요리사'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중, 고등학교 시절을 보낸 후 2006년 MBC '주몽'으로 연기 활동을 재개했다. 또한 MBC '내 마음이 들리니', MBC '아랑 사또전'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2016년 세 살 연상 일반인과 결혼했다. 이후 노희지는 SBS '백년손님 자기야', MBC '라디오스타' 등 예능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며 얼굴을 비쳤다. 지난달 10일 노희지는 결혼 7년 만에 임신한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