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레톤 정승기·김지수, 새 시즌 월드컵 대회 출격 “지난시즌보다 좋은 성적 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승기와 김지수(이하 강원도청)가 2023~2024시즌 월드컵에 출격한다.
정승기와 김지수는 오는 17일(한국시간) 오후 3시 중국 옌칭 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리는 2023~2024시즌 국제봅슬레이연맹(IBSF) 월드컵 첫 대회에 출전한다.
지난 시즌을 IBSF 랭킹 4위로 마치며 '에이스'로 자리잡은 정승기는 "옌칭 월드컵에서 좋은 순위를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시즌 종합 랭킹 3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좋은 경기력 보여주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정승기와 김지수(이하 강원도청)가 2023~2024시즌 월드컵에 출격한다.
정승기와 김지수는 오는 17일(한국시간) 오후 3시 중국 옌칭 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리는 2023~2024시즌 국제봅슬레이연맹(IBSF) 월드컵 첫 대회에 출전한다. 옌칭 슬라이딩센터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개최됐던 경기장이기도 하다.
스켈레톤 대표팀은 월드컵 1차 대회를 시작으로 2차 프랑스 라플라뉴, 3차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월드컵까지 참가 후 귀국한다. 크리스마스 브레이크 기간 휴식을 취한 뒤 시즌 후반기를 위해 출국해 내년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유럽 대륙 내 월드컵 및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을 IBSF 랭킹 4위로 마치며 ‘에이스’로 자리잡은 정승기는 “옌칭 월드컵에서 좋은 순위를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시즌 종합 랭킹 3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좋은 경기력 보여주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6위에 올랐던 김지수 역시 지난시즌보다 더 나은 성적을 다짐했다. 김지수는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비시즌동안 열심히 훈련했다. 지난시즌은 대회마다 경기력에 편차가 있었는데, 이번 시즌은 기복 없이 일관성 있게 대회를 치르는 것이 목표다. 시즌 종합 랭킹 6위에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JTBC ‘뉴스룸’ 안방마님 안나경 아나운서, 내주 결혼 “예비신랑은 변호사”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단독]‘싱어게인3’ 김승미 빚투 논란 첨예한 대립 “피해금액 돌려받고 싶어” VS “상속포기,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
- ‘LG우승의 밤’ 채리나♥박용근 “보너스 다 내거야” “쉬면서 잘할게” 달달한 애정고백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