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 만의 우승’ LG, 가전제품 29% 할인…유플러스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LG를 오랜 기간 함께 응원하고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LG 윈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는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그램, 틔운 미니, 29만 원 할인 쿠폰, 2만 9천 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단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해 LG전자가 가전제품 할인 행사를 열기로 했습니다
LG전자는 LG를 오랜 기간 함께 응원하고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LG 윈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먼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주요 가전제품 중 특정 행사 모델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합니다.
또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Go’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합니다. 스탠바이미Go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입니다.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엽니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로드받아 SNS에 축하 메시지와 해시태그를 올린 뒤, URL을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모두 3,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LG베스트샵 매장을 방문해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Go, LG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합니다.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는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그램, 틔운 미니, 29만 원 할인 쿠폰, 2만 9천 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다른 LG 계열사들도 할인 행사에 참여합니다.
LG유플러스도 내일(17일)부터 26일까지 맴버스 앱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넷플릭스 등 OTT 1년 무료 이용권과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합니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인 ‘U+콕’에서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U+콕’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등도 지급합니다.
또한,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는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민정희 기자 (jj@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바이든, 시진핑과 헤어지자마자 “그는 독재자” 돌발 발언 [현장영상]
- “이대로면 식물인간”…‘롤스로이스 뺑소니’ 피해자 오빠의 절규
- “민주당, 이재명당 아냐”…비명계 ‘원칙과상식’ 출범
- 국민의힘 “혁신위 3호 안건 존중”…김기현 “당내 문제에 대통령 언급 안돼”
- 제주 수능 시험장 일부 고사실 정전…교실 옮기고 시험 지연도
- [오늘 이슈] “종이 빨대 재고 2억 개…정부 말 믿었는데”
- “폭언에 고성”…대학병원 의사 ‘갑질’ 의혹에도 ‘전임교수’ 채용하나?
- 등산 중 숨진 주인 옆자리…10주 동안 지킨 14살 반려견 [잇슈 SNS]
- 6년 만에 ‘실업선수’에서 ‘국가대표’까지…박진섭의 인생역전
- 3년 새 신생아 2명 살해한 엄마…“왜 자수” 물음에 침묵 [현장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