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신분 초월 '충격 스캔들'…♥김주헌 두고 마당쇠에 플러팅 [마님은]

박서연 기자 2023. 11. 16.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이하 ‘마님’)(극본 위재화 연출 함영걸) 측은 포스터와 함께 반드시 살펴봐야 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명실상부 KBS 단막극만의 다양성과 작품성이라는 화려한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 시절 귀한 ‘고기’를 두고 마당쇠를 향한 마님의 플러팅 현장! 전대미문 충격 스캔들

딸바보 아버지의 금지옥엽 막내딸로 자란 최설애(박하선)는 대쪽 같은 성정을 가진 수려한 선비 이정열(김주헌)과 혼인했다. 오매불망 남편을 기다리던 설애였으나 어느 날 개울가에서 목욕하는 기골이 장대한 마당쇠 덕쇠(한상길)를 목격하곤 무언가 결심한다. 이후 덕쇠를 향한 설애의 고기 플러팅(?)이 시작된다. 이로 인해 마님과 마당쇠 사이에 펼쳐지는 충격 스캔들은 무엇일지 시청들의 무한상상을 자극한다.

막강 배우 라인업! 조선 시대 부부 박하선X김주헌의 사이를 뒤흔들 ‘마당쇠’ 한상길!

‘동이’ 이후 13년 만에 사극으로 돌아온 배우 박하선의 출연 확정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명품 열연이 돋보이는 김주헌이 남편 역을 맡아 박하선과 함께 남모를 소통의 고초를 겪는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여기에 한상길이 마당쇠 ‘덕쇠’로 등장해 박하선과 신분을 초월한 고기 스캔들을 펼칠 것으로 예고, 세 남녀의 호흡은 과연 어떨지 주목된다.

위재화 작가의 참신한 필력 → 함영걸 감독의 특색있는 연출! ‘독보적 시너지’

‘마님’을 집필한 위재화 작가의 참신한 필력과 더불어 함영걸 감독의 특색있는 연출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 2023년 하반기 드라마계를 뒤흔들 예정이다. 비록 조선 시대의 부부 이야기를 보여주지만, 현 시대의 부부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알차게 준비했다고 해 보는 이들에게 어떤 감흥을 선사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인 조선 시대 부부와 마당쇠의 충격 스캔들은 오는 18일 밤 11시 25분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섯 번째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