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한국시리즈 우승 프로모션… OTT 이용권·LG 가전 등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29년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LG유플러스는 멤버스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X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LG유플러스는 멤버스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X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한다. 17~26일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인 ‘U+콕’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의 제품을 2900원·2만9000원·29만 원에 한정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17일에 발송되며 VOD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너XLG트윈스 굿즈 등을 선물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이준석 겨냥해 “이번에 나가면 두 번째 가출…친북인사 데려가라”
- 바이든, 정상회담 끝나자마자 “시진핑은 독재자”
- “변비라면 이 자세를”…싱가포르 의사 추천 쾌변 방법 ‘2600만 뷰’
- 실종 남성 추적하다…옥천 야산서 불탄 차량 속 백골시신 발견
- 성탄절 문구 쓰랬더니…백화점 전광판에 성범죄 암시글 올라와
- 인요한 “尹의 신호 왔다”에 대통령실 “그런 것 없다” 선 긋기
- 수험생 웃기고 울리는 ‘수능 필적확인 문구’…올해는?
- 정진석 실형 내린 박병곤 판사 ‘정치적 SNS’에…法 “엄중 주의 촉구”
- 尹, 헌법재판관 후보자에 정형식 대전고등법원장 지명
- 전청조에 벤틀리 받은 남현희, ‘김영란법 위반’ 신고당했다…대한체육회 자진 사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