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29년만 우승…LG아트센터 "공연 티켓 29%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아트센터 서울이 LG트윈스의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며 공연 티켓 2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연극 '튜링머신' 등 2편의 공연에 적용된다.
오는 25일까지 U+ 스테이지에서 공연하는 '튜링머신'은 영국의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전기를 무대화했다.
LG아트센터 서울은 LG그룹 지원을 받아 LG연암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비영리 공연장으로, 2000년 개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LG아트센터 서울이 LG트윈스의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며 공연 티켓 2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연극 '튜링머신' 등 2편의 공연에 적용된다.
오는 25일까지 U+ 스테이지에서 공연하는 '튜링머신'은 영국의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전기를 무대화했다. 앨런 튜링은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매일 자정이 되면 변경되는 코드키를 가진 독일의 복잡한 암호 메커니즘 '에니그마'를 해독했고, 현대의 컴퓨터 과학을 정립한 인물이다.
프랑스 연극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인 몰리에르 시상식에서 2019년 최우수 작품상 등 4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이다. 백상연극상 수상자인 신유청이 연출하고 배우 고상호와 이승주가 출연하는 2인극이다.
12월6일부터 17일까지 펼쳐지는 '클럽 ARC 위드 안테나'는 전시, 바(Bar), 콘서트가 결합된 독특한 공연이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정재형, 루시드폴, 박새별, 윤석철, 이진아, 샘김 등 6인이 참여한다.
6일과 7일엔 윤석철, 8일엔 박새별, 9일과 10일엔 정재형, 12일과 13일엔 샘김, 14일과 15일엔 이진아, 16일과 17일엔 루시드폴이 무대에 오른다.
LG아트센터 서울은 LG그룹 지원을 받아 LG연암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비영리 공연장으로, 2000년 개관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22년간 운영됐고,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디자인으로 지난해 10월 강서구 마곡지구로 옮겨 재개관했다. 지난 1년간 55만명이 방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