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송은이 품으로…미디어랩시소 전속계약→배우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기리가 미디어랩시소에서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다.
16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김기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리는 '2012년 제11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김기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리는 지난 2006년 SBS ‘개그 1’로 데뷔한 이후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서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김기리는 ‘2012년 제11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김기리는 영화 ‘좀비크러쉬 : 헤이리’를 비롯해 연극 ‘헤르츠클란’, KBS1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KBS2 드라마 ‘안녕? 나야!’ 등 많은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코미디언을 넘어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기리는 최근 개봉 예정인 영화 ‘세기말의 사랑’과 영화 ‘비광’까지 촬영을 마친 바, 차기작으로 곧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드라마, 영화, 연극 등 꾸준한 연기 행보를 걸어온 김기리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를 필두로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권일용, 김수용, 김은희, 봉태규, 차선우가 소속돼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출국장 못 찾아 울어”…‘최고령 수험생’ 김정자 할머니의 사연
- 제주서 수능 1교시 ‘마지막 5분' 남기고 돌발 상황…무슨 일
- “한국 여자 다 강간할 거야”…백화점 전광판에 범죄 예고글
- 서예지 측 학폭 의혹, 사실 NO…모델료 일부 반환만 [공식]
- 바이든 시진핑은 독재자…中 증시 돌연 폭락
- 버스 옆 고교생에 슬금슬금…승객 신고에 50대 男 체포
- 불에 탄 차량과 함께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여자친구 목 졸라 살해한 전 해양경찰관…무기징역 구형
- ‘적장도 놀랐다' 변성환 감독, “프랑스 감독이 한국 정말 좋은 팀이라더라”
- 박지윤, 이혼 후 악플러 고소 "두 아이 엄마로 홀로서기…응원해달라"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