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9년만의 우승…29% 세일 나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심을 모았던 프로야구단 LG트윈스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 LG전자 프로모션 내용이 공개됐다.
그동안 소비자들은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의 패권을 차지하자, LG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LG전자의 우승 기념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LG전자는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챔피언 에디션 '스탠바이미Go' 한정 판매
관심을 모았던 프로야구단 LG트윈스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 LG전자 프로모션 내용이 공개됐다. 그동안 소비자들은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의 패권을 차지하자, LG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LG전자의 우승 기념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예상대로 주요 가전제품 29% 할인이 주된 내용이다.
LG전자는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LG를 오랜 기간 함께 응원하고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LG 윈윈 페스티벌’을 개최키로 했다. 오는 21일 온라인 브랜드샵 단독 가전제품 할인 행사와 함께 18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브랜드샵과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연다.
먼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 또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Go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한다. 스탠바이미Go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연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 받아 SNS에 축하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URL을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총 3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 축하 멘트 및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Go,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000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정재웅 (polipsycho@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모주달력]에코프로머티리얼즈 17일 코스피 상장
- 무리하게 집 샀던 영끌족 "난 이제 지쳤어요, 금리!"
- 'LG팬 뿐만 아니다'…트윈스 우승 효과는
- [집잇슈]사전청약, 분양가 오르고 지연되고…'희망고문'
- 또 쿠팡에 밀렸지만…'반격 기회' 노리는 이마트
- 본입찰 2주 앞둔 HMM 매각 '동원·하림·LX' 관전포인트는
- 전기차 수요 감소탓…LG엔솔, 튀르키예공장 없던 일로
- 정의선 현대차 회장, 울산공장서 'EV 혁신' 자신했다
- [메가 서울]④결국 강남 접근성이 중요…지방 소멸은 어쩌나
- 정부 정책에 화답한 KT·삼성, 40만원대 '갤럭시 점프3'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