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엄마 노릇 지겨워” 국제 커플 이별 최후 통첩, 전현무 “시간 낭비” 일침(지구별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너무 현실적인 문제라 어려워"라며 연애 오지랖 포기 선언을 한다.
11월 17일 방송되는 채널S, ENA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 4회에는 최초로 몽골 여자친구와 미국 남자친구인 인터내셔널 국제 커플이 등장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몽골 여자친구는 "더 이상 네 엄마 노릇 지겨워 못 하겠다. 대책 없이 살 거면 헤어져"라며 미국 남자친구에게 최후통첩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현무가 “너무 현실적인 문제라 어려워”라며 연애 오지랖 포기 선언을 한다.
11월 17일 방송되는 채널S, ENA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 4회에는 최초로 몽골 여자친구와 미국 남자친구인 인터내셔널 국제 커플이 등장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몽골 여자친구는 “더 이상 네 엄마 노릇 지겨워 못 하겠다. 대책 없이 살 거면 헤어져”라며 미국 남자친구에게 최후통첩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를 들은 미국 남자친구는 “내가 모르는 새로운 소식”이라며 여자친구의 불만을 알지 못했다고 발뺌해 몽골 여자친구를 더욱 분노케 한다. 이후 몽골 여자친구는 모든 계획을 자신이 짜야 했다며 그간의 답답한 마음을 하소연하기 시작해 현장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특히 앞서 두 사람이 함께 다녀온 미국 여행 사건(?)이 화두에 오르며 그날의 감정싸움이 다시금 발발한다. 몽골 여자친구는 “미국은 남자친구의 고향이지 않느냐. 미국에 도착했을 때 아무것도 준비되지 않았다”라며 당시의 서운함을 토로한다. 더욱이 몽골 여자친구는 미국 도착 후 현지에서 자신이 직접 검색해 여행을 다녔다고 덧붙여 글로벌 오지라퍼들의 탄식을 자아낸다.
반면 미국 남자친구는 “내가 계획해도 여자친구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잔소리를 하기 때문에 계획을 양보한 것뿐”이라고 반박한다. 풍자는 “남자친구가 여자친구를 위해 무계획한 것이 계획 일수도 있다”고 두둔하지만 장예원은 “남자친구가 여행 계획 짜주면 얼마나 좋겠어”라며 여자친구의 입장을 폭풍 공감한다. 뿐만 아니라 남자친구의 부주의로 예약 날짜를 착각하고, 남자친구가 급하게 잡은 숙소로 인해 여행 중 싸운 에피소드가 쏟아져 모두의 고개를 내젓게 만든다. 급기야 참다못한 전현무는 “계획 없는 여행은 시간 낭비다”라며 미국 남자친구에게 일침을 가해 분위기는 더욱 가열된다.
여행 스타일에 대한 갈등은 워밍업에 불과하다. 몽골 여자친구는 여행뿐만 아니라 결혼과 미래에 대한 계획에서도 미국 남자친구가 대책이 없다고 주장해 연애 오지라퍼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끝내 전현무는 “너무 현실적인 문제라 어렵다”라며 두 손 두 발을 다 들기에 이른다고 전해져 몽골, 미국 인터내셔널 국제 커플이 어떤 갈등을 겪고 있는 것인지, 이들의 연애 고민이 모두 드러날 ‘지구별 로맨스’ 4회 방송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박규리 “임신중독 탓 90㎏까지 살쪄, 34살에 뇌출혈 진단 받기도” (퍼펙트라이프)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진짜 따라갔다 “이게 실화야?” 감탄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