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설악리조트 반려견 전용 객실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는 늘어나는 '펫캉스'족을 겨냉해 설악리조트의 반려견 전용객실을 확대해 12월부터 본격 운영에 나선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설악리조트 반려견 전용 객실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설악리조트를 시작으로 금호리조트 직영 시설에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에어샤워드라이룸 등 어메니티 확충
금호리조트 직영시설 반려견 전용 객실 순차 확대
반려견 전용 객실을 4실에서 9실로 확대하고 객실 타입도 휴그린스위트로 업그레이드했다. 휴그린스위트는 2021년 리뉴얼을 거쳐 새롭게 꾸며진 객실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더해 편의성을 갖춘 가구 배치로 투숙객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반려견 전용 객실은 반려인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저층부 휴그린스위트에 조성돼 투숙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려견 어메니티도 대폭 보강했다.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펫 계단 및 타월, 펫 공기청정기, 펫 에어샤워 드라이룸을 비치했다. 펫 전용침대 및 식기 세트, 배변 패드 등 다양한 애견용품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편의점에 사료 및 간식상품을 구비하여 언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새롭게 꾸며진 설악리조트의 반려견 전용 객실은 금호리조트 홈페이지를 비롯해 여행사,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여행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판매한다. 동반할 수 있는 반려견은 객실당 최대 2마리로, 몸무게 8kg 미만의 소형견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설악리조트 반려견 전용 객실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설악리조트를 시작으로 금호리조트 직영 시설에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연 “엄마가 2명…5년만에 본 父, 화나고 답답” (아빠하고 나하고)
- 김대호-이은지, 웨딩화보 공개…친구에서 커플로 과몰입주의 (학연)
- 판결도 딱딱…서예지, 문제적 연예인 롤모델 될 판 [홍세영의 어쩌다]
- ‘홍김동전’ 제작비 100만원 도난 사건 발생…극강 추격전
- 최경환♥박여원 “생활비 준다고 생색→전부 빚 갚아…” 위기 (살림남) [TV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함은정, 티아라 왕따 사건 재소환 속 “김광수 대표에 반항 후회” (돌싱포맨)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