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전국 매장서 ‘크리스마스 별다방 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 대상 스타벅스 커피세미나인 '별다방 클래스'를 확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진행한 별다방 클래스는 전국 163개 스타벅스 거점 매장에서 총 2000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했다.
별다방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 취향별 추출 기구 즐기기, 컴프레소, 래버드리퍼를 이용한 커피 브루잉 탐험, 스타벅스 홈 커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주제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향별 추출 기구, 커피브루잉 등 다양한 주제 마련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 대상 스타벅스 커피세미나인 ‘별다방 클래스’를 확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별다방 클래스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상반기 대비 진행 횟수를 2배 늘려 전국 166개점에서 332회의 클래스가 진행되 ㄹ예정으로, 총 2700명 이상의 고객을 모집하게 된다.
별다방 클래스는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원두인 크리스마스 블렌드 250g,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크리스마스 블론드 로스트 250g 중 1종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클래스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고객은 본인이 원하는 매장 1개점을 선정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본격적인 별다방 클래스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거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별다방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 취향별 추출 기구 즐기기, 컴프레소, 래버드리퍼를 이용한 커피 브루잉 탐험, 스타벅스 홈 커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주제를 경험할 수 있다.
별다방 클래스의 강사진은 스타벅스 커피 앰배서더와 전국 권역 및 지역별 커피 전문가들로 구성된다. 스타벅스 커피 앰배서더는 가장 우수한 커피 지식과 열정을 보유한 스타벅스 최고의 커피 전문가로, 현재 전국 160명이 활동하고 있다.
정윤조 스타벅스 코리아 운영담당은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쉽고 재미있게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피 콘텐츠로 별다방 클래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출국장 못 찾아 울어”…‘최고령 수험생’ 김정자 할머니의 사연
- 제주서 수능 1교시 ‘마지막 5분’ 남기고 돌발 상황…무슨 일
- “한국 여자 다 강간할 거야”…백화점 전광판에 범죄 예고글
- 서예지 측 "학폭 의혹, 사실 NO…모델료 일부 반환만" [공식]
- 바이든 "시진핑은 독재자"…中 증시 돌연 폭락
- 버스 옆 고교생에 슬금슬금…승객 신고에 50대 男 체포
- 불에 탄 차량과 함께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여자친구 목 졸라 살해한 전 해양경찰관…무기징역 구형
- ‘적장도 놀랐다’ 변성환 감독, “프랑스 감독이 한국 정말 좋은 팀이라더라”
- 박지윤, 이혼 후 악플러 고소 "두 아이 엄마로 홀로서기…응원해달라"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