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광선검 들고 거친 눈빛…다크한 'HIP'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제대로 다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6일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 공식 SNS에 미니 7집 'HIP(힙)'의 'Go ver.(고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다크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7집 'HIP'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미니 7집 'HIP'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제대로 다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6일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 공식 SNS에 미니 7집 'HIP(힙)'의 'Go ver.(고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미지 속 다크비는 올블랙 레더 룩을 입고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다크비는 과감한 스타일링에 광선검을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매치해 와일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타인의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 줏대 있게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는 앨범인 만큼 멤버들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거친 포즈로 당찬 패기를 드러냈다.
미니 7집 'HIP'은 다크비가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타이틀곡은 'What The Hell(왓 더 헬)'로 다크비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4세대 다크호스'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다크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7집 'HIP'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금호타이어도 산재 '초비상'…'1600여명 다치고 병들어' (탐사이다)
- '벌써부터 역대급'…삼성전자, 갤럭시S24 시리즈로 'AI폰' 선공 나선다
- '尹 대선공약' 이승만기념관…송현광장 화답하는 서울시
- '尹心' 공개한 인요한…난감해지는 국민의힘
- '투자의 귀재' 안상균 앵커PE 대표, IPO 잇단 줄무산에 '굴욕'
- '유교걸' 이세영 vs '시크녀' 김유정, 불꽃튀는 연기 대결[TF프리즘]
- 항공업계 엇갈린 실적…FSC 주춤, LCC 떴다
- 검찰 "세 치 혀가 사람 잡아"…'1심 무죄' 최강욱 징역 10개월 구형
- '尹까지 나섰지만…' 개미들, 공매도 개선 기대감 적은 까닭은
-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축구 쇼', 오늘 2026 북중미월드컵 '대장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