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수,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서인국·박소담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수가 '이재, 곧 죽습니다'에 합류한다.
유인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16일 "유인수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5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인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16일 “유인수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5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극 중 유인수는 최이재가 겪게 될 12번의 생 속에 등장 예정이다.
‘나쁜엄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 이어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서는 공황장애 간호 실습생 지승재 역으로 출연해 실감나는 연기로 호평 받았다.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마주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오는 12월 15일 티빙, 프라임 비디오에서 공개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출국장 못 찾아 울어”…‘최고령 수험생’ 김정자 할머니의 사연
- 제주서 수능 1교시 ‘마지막 5분’ 남기고 돌발 상황…무슨 일
- “한국 여자 다 강간할 거야”…백화점 전광판에 범죄 예고글
- 서예지 측 "학폭 의혹, 사실 NO…모델료 일부 반환만" [공식]
- 바이든 "시진핑은 독재자"…中 증시 돌연 폭락
- 버스 옆 고교생에 슬금슬금…승객 신고에 50대 男 체포
- 불에 탄 차량과 함께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여자친구 목 졸라 살해한 전 해양경찰관…무기징역 구형
- ‘적장도 놀랐다’ 변성환 감독, “프랑스 감독이 한국 정말 좋은 팀이라더라”
- 박지윤, 이혼 후 악플러 고소 "두 아이 엄마로 홀로서기…응원해달라"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