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못지 않다, 다크히어로 ‘비질란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다렸던 한국판 다크 히어로요, 폼 미쳤다 진짜.
남주혁 유지태 그리고 이준혁의 강렬한 만남, '비질란테'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연출 최정열)가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한국 TOP 10 TV쇼 부문에서 8일 연속 1위를 수성했다.
국내 OTT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의 신호등 평점 지수도 97.92%로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TT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 평점 97.92%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연출 최정열)가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한국 TOP 10 TV쇼 부문에서 8일 연속 1위를 수성했다. 공개 하루 만에 1위를 기록한 이후 단 한번도 왕좌를 뺏기지 않은 것은 물론 호평 세례다.
국내 OTT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의 신호등 평점 지수도 97.92%로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 배우들와 캐릭터들의 높은 싱크로율과 탄탄한 작품성, 화제성까지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것.
특히 지난 15일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짭질란테’의 등장과 동시에 모든 캐릭터들이 뜨겁게 격돌하면서, 강렬한 캐릭터를 창조해낸 배우들의 호연, 쾌감을 자아내는 액션, 군더더기 없는 연출로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올해의 드라마”(X_yiji****), “알잘딱깔센 스토리부터 카타르시스 넘치는 액션과 사운드,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작품”(키노라이츠_콘콘****), “소름의 연속. 이렇게 탄탄한 스토리라니.. 다음 화가 기대된다”(키노라이츠_루나****), “다크 히어로물의 수작”(키노라이츠_겟어****), “남주혁의 재발견”(키노라이츠_싹싹****), “캐릭터의 관계성이 흥미롭고, 연출, 음악까지 짜릿하다!”(인스타그램_luv****), “속 시원한 사이다 스토리! 디플 레전드 드라마 나올 듯!”(인스타그램_gri****) 등 높은 만족도와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네이버웹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영어, 일본어 등 해외에서도 서비스되어 글로벌 조회수 약 3억 7천만 뷰에 이른다.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웅아 사랑해”…‘토크백’ 탈탈탈 콤비 첫 타깃은?
- 유인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
- 서예지 측 “모델료 반환 판결=신뢰 깨져서, 가스라이팅·학폭 아냐”[공식]
- ‘운수 오진 날’ 이성민·유연석·이정은 “기대 200% 연기” [MK현장]
- ‘컴백 D-1’ 박재범 “‘스우파2’ 커스틴과 작업...욕심 많이 담았다”
- ‘운수 오진 날’ 이성민 “택시 기사 役, 흥행 성공해 대접받는 승객되고파”
- 박지윤 “두 아이 엄마로 홀로서기 응원해주길…악플러 법적대응”
- ‘운수 오진 날’ 유연석 “이렇게 악랄한 악역 캐릭터 처음”
- “엄격한 방시혁도 칭찬”....은은하게 치명적인 컴백, ‘엔하이픈’[MK현장]
- ‘유니버스 티켓’, K팝 걸그룹 향한 다국적 82人 여정 시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