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배드보이' 파격 변신…정규 2집 타이틀곡 '와치잇' 포함 트랙 클립 공개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음원 일부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의 파트2 '식스 센스(Sixth Sense)'의 트랙 클립을 공개, 신곡 일부를 깜짝 선보여 K팝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트랙 클립 영상은 새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을 포함한 총 6개 신곡 음원 일부로 미리듣기와 함께 'Bad boy'로 변신한 멤버들의 비주얼 면면이 담겨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만족시켰다.
이 중 드디어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와치 잇'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와치 잇'은 곡 전반에 걸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더보이즈 표 '다크 판타지'를 만나볼 수 있다. "거부 못 해 My bad 끌어당겨 더"라는 가사처럼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지지 않게 조심하라고 경고(Watch It)하지만, 역설적이게도 빠져들게 만드는 주문(Watch It)이 되어 절대 나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을 것이라는 반전적인 스토리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을 작업한 실력파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더보이즈의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스페셜 유닛(상연, 제이콥, 케빈, 뉴, 주학년)곡 '덫 (Rat In The Trap)', 더보이즈의 첫 영어 가사 곡이자 스페셜 유닛(선우, 에릭)곡 'Honey', 몽환적이고 강렬한 파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너제틱한 모던 팝 곡 'Bad Luck', 모순적인 가사가 애절한 감성을 자극하는 'CRYING&LAUGHTER', 가벼운 Pluck 사운드가 두드러지는 그루비한 팝/R&B곡인 'Escape'까지 더보이즈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정규 2집 '판타지'의 파트2 '식스 센스'를 발매, 약 3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식스 센스'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처럼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한편, 컴백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1~3일 총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