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세라믹 부산서 KLPGA 챔피언스투어 선수 중심 구단 창단 “여자선수 복지 향상에 관심 가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모션세라믹이 여자프로골프단을 창단했다.
이모션세라믹은 지난 15일 부산 해운대컨트리클럽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스투어에서 활약하는 선수를 주축으로 창단식을 거행했다.
이모션세라믹 소승완대표는 "편리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하는 건축자재 전문 기업에 걸맞게 선수들과 함께 더욱더 노력하고 여자 선수들의 복지 향상에 큰 관심을 가지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이모션세라믹이 여자프로골프단을 창단했다.
이모션세라믹은 지난 15일 부산 해운대컨트리클럽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스투어에서 활약하는 선수를 주축으로 창단식을 거행했다. 정윤숙이 주장을 맡았고 챔피언스투어 우승자 신미연 부형순 등을 비롯해 장은숙 김미경 양연이 이윤희 정수현 조형진 루키 신혜진 이규린 신현숙 등 총 12명이 창단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선수단은 부산 홍보에 앞장 서고 KLPGA 위상을 높이기 위해 더한층 노력하겠다고 각오했다.
이모션세라믹 이종승 회장과 전 부경대 김영섭 총장, 제이아이이엔지 하인수 대표, 밀양에스파크CC 손호영 대표 등이 참석해 구단 창단을 축하했다.
이모션세라믹 소승완대표는 “편리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하는 건축자재 전문 기업에 걸맞게 선수들과 함께 더욱더 노력하고 여자 선수들의 복지 향상에 큰 관심을 가지겠다”고 다짐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단독]‘싱어게인3’ 김승미 빚투 의혹작성자 “피해금액 돌려받고 싶어” VS “상속포기, 변제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JTBC ‘뉴스룸’ 안방마님 안나경 아나운서, 내주 결혼 “예비신랑은 변호사”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
- ‘LG우승의 밤’ 채리나♥박용근 “보너스 다 내거야” “쉬면서 잘할게” 달달한 애정고백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16기 옥순 ‘무물보’ 깜짝 등장 “성형 안 했고, 새로 만난 사람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