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ONLEE로 새로운 출발…본격 '데뷔 카운트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환이 ONLEE(온리)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
온리(이승환)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9월 팬들을 위한 깜짝 팬송 '그 영화처럼 우린 (Be With You!)'를 발표했던 온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으로 2개월 만에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환이 ONLEE(온리)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
온리(이승환)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온리는 오는 17일 Switch ONLEE(스위치 온리)를 시작으로 18일 트랙리스트, 21일부터 23일까지 콘셉트 포토 공개를 이어간다. 이후 2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2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로 첫 솔로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러 속 Switch ONLEE로 표시된 티징 콘텐츠가 예고 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17일 공개되는 Switch ONLEE는 온리가 자신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깜짝 티징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 9월 팬들을 위한 깜짝 팬송 ‘그 영화처럼 우린 (Be With You!)’를 발표했던 온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으로 2개월 만에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온리는 이번 솔로 앨범에 혼신의 힘을 기울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온리.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음악을 탄탄하게 만들어 갈 온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온리의 첫 미니앨범 ‘Switch ON’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8일에는 피지컬 앨범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신곡 'Fabulous' 하이라이트 공개…'재지&러블리 매혹'
- 엔하이픈, '칼군무 벗고 뉴트로 입고, 성숙독 퍼진 스윗소년'(쇼케이스)[종합]
- 연극 ‘슈만’, 초연 평점 9.7 작품성 인정받으며 예매율 '1위'
- [포토] 엔하이픈 성훈, '놀라운 잘생김'
- 엔하이픈 정원, “해외 대비 낮은 국내반응, 새 활동으로 끌어올릴 것”
- 국내 노트북 6개 분기 연속 역성장…LG전자 나홀로 공급 확대
- [APEC]尹, 교역·디지털·과기 연결 강화해야
- 반도체 기술·인력 '中 유출' 경계령…국정원도 집중관리 나서
- [스페셜리포트] OLED, 아이패드 미니와 에어에도 적용
- 국회입법처 “의대증원 '미니의대' 우선순위 부여해야”…복지부 “필수의료 의료사고 부담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