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측 “학폭? 사실 아냐...의혹제기·무분별한 비난 삼가 부탁”(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의 광고 관련 손해배상소송과 관련해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16일 "지난 10일 골드메달리스트와 서예지는 브랜드와의 소송에서 서예지 배우에 대해 제기된 학교 폭력 등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임을 확인받았다"고 언급했다.
지난 10일 골드메달리스트와 서예지 씨는 유한건강생활과의 소송에서 서예지 배우에 대해 제기된 학교 폭력 등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임을 확인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분별한 비난 삼가 부탁
배우 서예지의 광고 관련 손해배상소송과 관련해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16일 “지난 10일 골드메달리스트와 서예지는 브랜드와의 소송에서 서예지 배우에 대해 제기된 학교 폭력 등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임을 확인받았다”고 언급했다.
이어 “다만, 의혹의 제기 자체로 인해 광고주의 신뢰가 깨졌다는 이유로 약정에 따른 모델료 일부 반환을 인용받았을 뿐”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서예지 배우에 대한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이러한 내용이 판결로 소명된 이상 서예지 배우에 대한 근거 없는 의혹 제기와 무분별한 비난을 삼가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020년 7월 한 브랜드와 건강 기능성 유산균 제품에 대한 광고모델 계약을 맺었다. 이에 브랜드 측은 소속사에 모델료 4억5000만원을 지급했다.
하지만 서예지는 광고가 송출되는 동안 전 연인 가스라이팅 의혹과 함께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며 광고 송출에 차질을 빚어지게 한 바 있다.
서예지씨 광고 관련 손해배상소송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안내해드립니다.
지난 10일 골드메달리스트와 서예지 씨는 유한건강생활과의 소송에서 서예지 배우에 대해 제기된 학교 폭력 등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임을 확인받았습니다. 다만, 의혹의 제기 자체로 인해 광고주의 신뢰가 깨졌다는 이유로 약정에 따른 모델료 일부 반환을 인용받았을 뿐입니다.
이와 같이 서예지 배우에 대한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이러한 내용이 판결로 소명된 이상 서예지 배우에 대한 근거 없는 의혹 제기와 무분별한 비난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6인조로 데뷔...아현은 건강상 이유로 빠졌다(공식) - 열린세상 열
- 뉴진스, ‘빌보드 200’ 4개월 연속 차트인...‘Get Up’의 계속되는 신기록 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
- 스트레이 키즈,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 출연...‘특’ & 신곡 ‘락(樂)’ 퍼포먼스 선사 - 열
- 세븐틴, K팝 최초 유네스코서 스피치...세계 청년들 감동시킨 ‘성장 스토리’ - 열린세상 열린방
- 강미나, 아찔하게 드러낸 각선미…시크+치명 아우라[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