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캐릭터 업데이트 외

조민욱 기자 2023. 11. 16. 16: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넷마블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3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한 '관우'는 방어형 영웅으로 아군에게 기절, 넉백 면역을 부여하며 전투불능 시 1회에 한해 불사 버프를 획득하는 패시브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자신이 받는 피해를 3회 무효화하는 보호막을 활용한 강력한 생존 능력이 특징이다.

'조운'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최종 공격력과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활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또 치명타 공격 시 피격된 적을 경직시켜 공격과 방어의 동시 수행이 가능하다.

'소교'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자신의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키며, 일반 공격과 치명타 공격에 이로운 효과 제거 능력을 부여하는 패시브스킬을 지니고 있다. 치명타 공격은 대상의 주변 범위를 수차례 공격하고 피격된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명예의 전당' 시스템을 추가했다. 서버별 선착순으로 최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3명의 이용자는 '명예의 전당'에 기록하며, 전용 프로필 테두리를 사용할 수 있다. 명예의 전당은 시즌제로 운영하며, 최고 스테이지 확장 시 초기화된다.

이 밖에도 ▲10영지 은둔자의 숲 ▲무한의 탑 600층까지 확장 ▲관우, 조운, 소교의 신규 코스튬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조이시티 제공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초월 캐릭터 '조이'를 포함한 가을 업데이트 적용했다.

조이는 3on3 프리스타일의 간판 캐릭터로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통한 간판 캐릭터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효과적인 스킬을 지니고 있던 '조이'는 초월 등급을 해방할 경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초월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초월 스킬은 부족한 수비력을 보충하거나 강점인 다양한 공격 루트, 페이크 이후에도 수비를 피해서 던질 수 있는 슛을 선택 가능하다. 또한 초월 등급 해방 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스타일의 전용 의상을 제공한다.

조이 초월 업데이트와 함께 가을을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한다. 곧 다가올 추수 감사절을 맞이해 칠면조 콘셉트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패스 2023 가을 파트2'를 개최한다. 매일 미션을 클리어하여 배틀 뱃지를 모아 배틀 레벨을 올리면 칠면조 콘셉트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에 신규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신화팩'을 출시했다.

신화라는 핵심 테마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신규 DLC에서는 새로운 스컬 5종을 선보인다. '바이킹', '무관', '잊혀진 왕', '노예', '고행자' 특색 있는 모습의 스컬들을 '일반'부터 '레전더리' 등급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스컬과 상호작용하는 아이템 20종과 각인 '신비'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컬과 아이템, 각인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전투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 '마왕성 방어전'도 즐길 수 있다. 스컬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아낸 콘텐츠로, 마왕성을 침공한 칼레온 제국과 황제를 저지하려고하는 스컬의 모습으로 전투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신규 보스 2종도 함께 등장하며, 전투 전 마녀를 통해 각인도 개조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인기 액션 판타지 만화·웹툰 '신암행어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암행어사는 와이랩의 대표 작품으로, 고대국가 '쥬신'의 마지막 암행어사 '문수'가 전국을 돌아다니며 악인들을 처단하고 악의 근원 '아지태'와 결전을 벌이는 액션 판타지 만화·웹툰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신암행어사 외형 및 환수를 선보인다. 수려한 도트그래픽으로 표현한 '문수', '아지태', '춘향', '방자', '원술' 등 '신암행어사'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문수는 원작의 특성을 반영해 시점별로 현재 '문수'와 과거 '문수 대장군'의 외형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만화 속 명장면들을 '바람의나라: 연'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월14일까지 '문수의 과거 탐방' 이벤트를 통해 문수와 '아지태'의 이야기가 컷신으로 담긴 '쥬신 멸망'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쥬신 주화', '을파소의 선글라스' 등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긴급미션 이벤트에서 '문수 대장군'과 함께 악수의 우두머리 '쾌타천' 처치 시, '[이벤트]만다라케', '쥬신 주화'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