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진학사와 2024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오는 23일 오후 2시 수원메쎄에서 NH올원뱅크(농협은행 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학사와 함께 2024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 대상은 NH올원뱅크 '24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에 초대합니다' 이벤트 당첨 고객 300명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이번 설명회가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NH올원뱅크에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23일 오후 2시 수원메쎄에서 NH올원뱅크(농협은행 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학사와 함께 2024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우연철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 △2024학년도 정시 특징 △정시지원 체크포인트 및 지원전략 △2024년 대입 핵심 전략분석 등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궁금해 할 주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학사 합격 전략 가이드를 제공하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대상은 NH올원뱅크 ‘24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에 초대합니다’ 이벤트 당첨 고객 300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NH올원뱅크 전체메뉴 내 이벤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이번 설명회가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NH올원뱅크에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시진핑은 독재자"…中 증시 돌연 폭락
- 버스 옆 고교생에 슬금슬금…승객 신고에 50대 男 체포
- “한국 여자 다 강간할 거야”…백화점 전광판에 범죄 예고글
- '학폭 안된다'고 계약했어도..."서예지 0원, 소속사는 2억"
- "한동훈 부인 진은정, 예상한 듯"...韓 일축에도 이준석 또
- 여자친구 목 졸라 살해한 전 해양경찰관…무기징역 구형
- 불에 탄 차량과 함께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실종 72일 만에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이 곁 지켰다
- “내가 죄인” 만취해 제 발로 자수한 수배범, 술 깨자 한 말은
- 尹, '유남석 후임' 새 헌법재판관에 정형식 대전고등법원장 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