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선수 생일 축하!” …바이에른 뮌헨 축하 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27)의 생일을 맞이해 한글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뮌헨 구단은 15일(한국시간) SNS에 김민재의 사진과 함께 한글로 "김민재 선수,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김민재가 골키퍼 마누엘 노이어와 어깨동무를 하며 활짝 웃고 있는 사진이다.
뮌헨 구단은 김민재의 활약상을 데이터로 정리한 사진도 SNS에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 생일 축하!"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27)의 생일을 맞이해 한글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뮌헨 구단은 15일(한국시간) SNS에 김민재의 사진과 함께 한글로 "김민재 선수,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김민재가 골키퍼 마누엘 노이어와 어깨동무를 하며 활짝 웃고 있는 사진이다.
김민재는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C조 조별리그를 치르기 위해 팀을 떠나 귀국했다. 조별리그 1차전은 1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싱가포르를 상대한다.
뮌헨 구단은 김민재의 활약상을 데이터로 정리한 사진도 SNS에 올렸다. 올 시즌 분데스리가 최다 패스 1위(1114회), 분데스리가 최다 볼터치 1위(1224회), 패스 성공률 93% 등의 수치를 정리했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아내 진은정 변호사 첫 공개 활동…“국무위원 가족 모두 해오던 봉사”
- “7개 감사합니다”… 성인방송 공무원 추정 영상 확산
- 서울대 MZ 신조어? 풍자? ‘명석열’ ‘한동훈남’ ‘힘리티’
- 전재산 사기 이수영 “남편 연락두절 됐지만…”
- 염경환 “연봉 80억설 ‘가짜뉴스’…돈 많아 아내와 별거하는 거 아냐”
- 하와이서 입국 거부당하는 日 여성 급증…美서 아시아계 고급 성매매 조직 적발 여파
- “당 문제에 대통령 언급말라” … 김기현, 인요한과 정면충돌
- 러시아 미녀 여의사가 제안한 ‘쾌변 자세’…변기 위 요가?
- “모르는 남자가 줘서 먹었더니 환각 증세가” …일본 내에 퍼지는 ‘대마 구미’
- “한국 끝났다…G9도 헛꿈” 일본 언론 ‘피크 코리아’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