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석규, MBC 대작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석규가 MBC 대작 드라마에 합류했다.
1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한석규는 MBC 새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제)에 출연한다.
'서울의 달'로 MBC에 큰 영광을 안겨준 한석규가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로 또 한 번 흥행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MBC 측은 이날 스타뉴스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와 관련해 "편성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한석규는 MBC 새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제)에 출연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한국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살인범죄와 연관된 딸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겪는 딜레마를 그리는 심리 스릴러를 그린다. '2021년 MBC 드라마 극본공모' 우수상을 받은 한아영 작가가 극본을 쓰고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멧돼지 사냥' 등의 송연화 PD가 연출한다. 또한 사전 제작으로 이뤄지는 이번 작품은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 MBC에서도 주의 깊게 바라보고 있는 대작이다.
한석규는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주인공으로 나서며 오는 2024년 3월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1994년 종영한 드라마 '서울의 달' 이후 30년 만에 MBC를 찾았다. '서울의 달'로 MBC에 큰 영광을 안겨준 한석규가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로 또 한 번 흥행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한석규는 1990년 KBS 성우극회 22기로 데뷔, 1991년 MBC 제20기 공채 탤런트로 재데뷔했다. 그는 영화 '초록물고기' '접속' '8월의 크리스마스' '쉬리' '베를린' '파파로티' '프리즌' 등과 드라마 '아들과 딸' '서울의 달' '뿌리 깊은 나무'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 출연했다.
MBC 측은 이날 스타뉴스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와 관련해 "편성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오는 2024년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매형도 나섰다..김민준, ♥권다미와 응원 - 스타뉴스
- 송혜교 수녀 된다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직장상사 생리주기 기록 남친..허니제이 "경험상.." - 스타뉴스
- "아이 셋, 모두 父 달라" 금사빠 청소년 엄마 '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초 회전목마 팬사인회..100바퀴 돌았다[종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 스타뉴스
- 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 스타뉴스
- 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51세' 정우성, 아빠 됐다.."문가비子=친자, 아버지로서 최선 다할 것" [전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