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MBC 4년만 불화 끝, 엔하이픈 “더 다양한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 기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소속사 하이브와 MBC의 화해 후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에 첫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은 11월 1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앨범 'ORANGE BLOOD'(오렌지 블러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엔하이픈은 하이브와 MBC가 약 4년간 지속된 불화에 마침표를 찍은 후 처음으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아티스트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소속사 하이브와 MBC의 화해 후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에 첫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은 11월 1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앨범 'ORANGE BLOOD'(오렌지 블러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엔하이픈은 하이브와 MBC가 약 4년간 지속된 불화에 마침표를 찍은 후 처음으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아티스트가 됐다. MBC와 하이브 양 측은 11월 6일 "MBC와 하이브가 이날 건전한 제작환경 조성 및 아티스트 권익 제고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한 질문에 정원은 "사실 팬 분들은 저희가 무대를 많이 할수록 좋아하신다. 저희의 새로운 의상으로 더 다양한 무대를 보실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팬 분들에게 무대를 보여드리는 게 저희의 직업이기 때문에 굉장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답했다.
선우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처음으로 영어 버전을 준비했기 때문에 빌보드에서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다. 다크문 달의 제단과도 연결돼 있기 때문에 다양한 이미지가 있는 그룹이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희승은 "파도타기에 비유하고 싶다. 전작을 통해 물살을 타고 보딩을 막 시작했다면 이번 활동은 저희의 모든 앨범 활동을 진심으로 즐길 수 있는 단계라고 생각한다. 앨범 주요 키워드가 카르페 디엠이다. 이 키워드처럼 최선을 다해 즐길 수 있는, 그리고 저희를 보시는 엔진 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주 재밌고 멋있게 활동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은 17일 오후 2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ORANGE BLOOD'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Sweet Venom'(스위트 베놈)은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기반의 펑크(Funk), 팝(Pop) 장르의 곡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박규리 “임신중독 탓 90㎏까지 살쪄, 34살에 뇌출혈 진단 받기도” (퍼펙트라이프)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진짜 따라갔다 “이게 실화야?” 감탄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