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확대 본격화” 이랜드리테일, 패션 브랜드 ‘NC베이직’ 5개 매장 추가 동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이 최근 2001아울렛 중계점, NC백화점 불광점·수원터미널점·중앙로역점·서면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매장 수를 총 12곳으로 늘렸다.
회사 측은 "9월 NC백화점 송파점·야탑점, 뉴코아 평촌점 등에 파일럿 매장으로 선보인 이후,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향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신규 매장 오픈은 물론, 온라인 매장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 NC베이직 아동복을 전개해 고객의 의류 지출 부담을 지속 낮출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비결로 경쟁 브랜드 3분의 1 수준의 가성비가 꼽힌다.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비법은 대량 생산하는 원단 공장을 직접 발굴해 원단을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매입한 덕분이다. 셔츠, 청바지, 스웨터 등 기본 아이템 10종이 대표 상품이다.
회사 측은 “9월 NC백화점 송파점·야탑점, 뉴코아 평촌점 등에 파일럿 매장으로 선보인 이후,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향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신규 매장 오픈은 물론, 온라인 매장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 NC베이직 아동복을 전개해 고객의 의류 지출 부담을 지속 낮출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이은지, 웨딩화보 공개…친구에서 커플로 과몰입주의 (학연)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결혼 후 첫 투샷…달콤 입맞춤 [DA★]
- 판결도 딱딱…서예지, 문제적 연예인 롤모델 될 판 [홍세영의 어쩌다]
- ‘홍김동전’ 제작비 100만원 도난 사건 발생…극강 추격전
- 최경환♥박여원 “생활비 준다고 생색→전부 빚 갚아…” 위기 (살림남) [TV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SNS로 “죽을 것 같다” 긴급요청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