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더 헬'…다크비,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다크비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힙'(HIP)의 '고'(Go)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올블랙 가죽 의상을 입고 강렬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발산한 다크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힙'은 다크비가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비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힙’(HIP)의 ‘고’(Go)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올블랙 가죽 의상을 입고 강렬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발산한 다크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크비는 광선검을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매치해 와일드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힙’은 다크비가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다.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음악 작업을 진두지휘했고, 멤버 이찬과 GK(지케이)가 작업에 힘을 보탰다.
전곡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인 ‘왓 더 헬’(What The Hell)이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타인의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 줏대 있게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시진핑은 독재자"…中 증시 돌연 폭락
- 버스 옆 고교생에 슬금슬금…승객 신고에 50대 男 체포
- “한국 여자 다 강간할 거야”…백화점 전광판에 범죄 예고글
- '학폭 안된다'고 계약했어도..."서예지 0원, 소속사는 2억"
- 실종 72일 만에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이 곁 지켰다
- 여자친구 목 졸라 살해한 전 해양경찰관…무기징역 구형
- 불에 탄 차량과 함께 시신 발견…경찰 수사
- "한동훈 부인 진은정, 예상한 듯"...韓 일축에도 이준석 또
- "개미에게 유리하게" 개인·기관 공매도 상환기간 '90일' 일원화(상보)
- 임수정, 소속사 없이 1년째…"섭외 직접, 택시 타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