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빅게임스튜디오, 애니메이션풍 RPG ‘브레이커스’ ‘출품’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11. 16. 14: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 신작 애니메이션풍 RPG '브레이커스'를 출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빅게임스튜디오 부스는 제2전시장 1층에 위치했으며 '브레이커스'의 시연은 물론 퀴즈 이벤트, 코스프레 이벤트, 타임어택 이벤트, 부스 스탬프 이벤트, 공식 채널 구독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 신작 애니메이션풍 RPG ‘브레이커스’를 출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빅게임스튜디오 부스는 제2전시장 1층에 위치했으며 ‘브레이커스’의 시연은 물론 퀴즈 이벤트, 코스프레 이벤트, 타임어택 이벤트, 부스 스탬프 이벤트, 공식 채널 구독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부스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클리어 파일, 캐릭터 캔뱃지, 쇼핑백, 아크릴 스탠드 등 ‘브레이커스’의 굿즈를 선물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경게임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