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랩스, ‘비익명화 블록체인’ 아캄 기본 토큰에 투자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벤처 캐피털 바이낸스 랩스가 가상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아캄의 기본 토큰 ARKM에 투자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바이낸스 랩스는 비익명화 블록체인 플랫폼인 아캄의 기본 토큰 ARKM에 투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벤처 캐피털 바이낸스 랩스가 가상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아캄의 기본 토큰 ARKM에 투자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바이낸스 랩스는 비익명화 블록체인 플랫폼인 아캄의 기본 토큰 ARKM에 투자한다. 바이낸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 전체 규모에 맞는 온체인 인텔리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알렉스 오다주 바이낸스 랩스 투자 이사는 “아캄의 기술은 온체인 인텔리전스의 생산과 공유 방식을 발전시킨다”며 “아캄의 자체 플랫폼 이용자들은 자체적으로 연구를 진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상으로 주어지는 ARKM 토큰을 통해 인텔리전스 경제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캄은 사용자가 플랫폼 내의 모든 블록체인 거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투명성과 자체 규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캄의 플랫폼은 독점 인공 지능(AI) 엔진을 기반으로 거래에 참여하는 주소 간의 관계와 자금 흐름을 추적할 수 있다.
ARKM에 대한 바이낸스 랩스의 정확한 투자 금액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해당 소식으로 ARKM 토큰의 가격은 30% 이상 급등, 15일 기준 시장 가치 1억 달러(약 1302억 원)를 기록했다.
박지현 기자 claris@decenter.kr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점심브리핑] 엘릭서, 102억 원 투자 유치
- 스쿼드랩스, 570만 달러 투자 유치
- 가상자산 하드월렛 '라이더', 16억 원 투자 유치
- '성인방송 BJ' 7급 공무원 '일파만파'…'왜 내 얼굴이? 500개에 안 벗어'
- 공포영화 감독이 실제 '엽기 살인'…아내 살해 후 '한 짓'에 美 발칵
- '고개 숙인 남성' 원인 밝혀졌다…식품 속 '이것' 때문에 정자 수 50% 감소해
- 5만5천원에 벗은 '7급 공무원女 BJ'…팝콘TV 수위 보니 '아찔'
- “한국에서 제대로 교육받거라”…제주도에 9살 아들 버린 중국인
- 실종 석달만에 숨진채 발견된 등산객…그의 마지막 곁을 지킨 반려견 '감동'
- '강경대응' 외치던 박지윤 결국…'불륜 루머' 유포 유튜버 등 5명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