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컬', 신규 스컬 5종 포함된 DLC '신화팩' 출시
안종훈 2023. 11. 16. 14: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신규 DLC '신화팩(Mythology Pack)'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화'라는 핵심 테마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신규 DLC에서는 새로운 스컬 5종을 선보인다. '바이킹', '무관', '잊혀진 왕', '노예', '고행자' 특색 있는 모습의 스컬들을 '일반'부터 '레전더리' 등급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스컬과 상호작용하는 아이템 20종과 각인 '신비'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컬과 아이템, 각인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전투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 '마왕성 방어전'도 즐길 수 있다. 스컬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아낸 콘텐츠로, 마왕성을 침공한 칼레온 제국과 황제를 저지하려고하는 스컬의 모습으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신규 보스 2종도 함께 등장하며, 전투 전 마녀를 통해 각인도 개조할 수 있다.
이번 신규 DLC '신화팩'의 가격은 4,500원으로,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