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게임 대전 플랫폼 젬피온 정식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피엠지는 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의 대전(토너먼트) 특화 플랫폼인 젬피온을 정식 오픈했다.
젬피온은 온보딩된 게임 이용자들끼리 토너먼트를 즐기거나 각종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게이머는 젬피온에서 실시간 반영된 자신의 플레이 기록과 성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피엠지는 젬피온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젬허브에서 서비스 중인 '넘버슛' '젤리 스네이크' '새찾기' '푸시푸시캣' '마야 크립택스' 등의 게임 리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젬피온은 온보딩된 게임 이용자들끼리 토너먼트를 즐기거나 각종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1대1 방식의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배틀로얄, 리더보드(랭킹전) 형식 등 대전 방식으로 게이머끼리 경쟁을 펼칠 수가 있다.
또, 무료로 참여가능한 대전외 유료로 상금 규모가 높은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시즌 및 연간 진행되는 게임별 리그도 마련됐다.
게이머는 젬피온에서 실시간 반영된 자신의 플레이 기록과 성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피엠지는 젬피온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젬허브에서 서비스 중인 '넘버슛' '젤리 스네이크' '새찾기' '푸시푸시캣' '마야 크립택스' 등의 게임 리그를 개최한다.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대회를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입상자에게 총 3500달러(약 460만 원) 상당의 상금이 나뉘어 제공될 예정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