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라이브 키트앨범, CES 2024 혁신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처기업 뮤즈라이브는 내년 1월 미국에서 개최 예정인 세계 최대 전자 기술 박람회 CES 2024를 앞두고 혁신상(Innovation Awards)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선정하는 CES 혁신상에서 뮤즈라이브는 자사 특허기술을 활용한 키트앨범의 자동화 생산시스템을 활용한 키트앨범 커스텀 기술로 'Mobile Devices, Accessories & Apps' 부문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벤처기업 뮤즈라이브는 내년 1월 미국에서 개최 예정인 세계 최대 전자 기술 박람회 CES 2024를 앞두고 혁신상(Innovation Awards)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선정하는 CES 혁신상에서 뮤즈라이브는 자사 특허기술을 활용한 키트앨범의 자동화 생산시스템을 활용한 키트앨범 커스텀 기술로 ‘Mobile Devices, Accessories & Apps’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월에 열린 CES 2023 현장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 것에 이은 쾌거다.
뮤즈라이브는 SM, YG, 플레디스 등 국내 대형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의 워너뮤직그룹, 유니버셜뮤직그룹과의 협의를 통해 ‘제이슨므라즈’, ‘스눕독’, ‘위저’ 등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들의 키트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진핑 독재자 맞느냐” 질문에…바이든 대답은?
- "개미에게 유리하게" 개인·기관 공매도 상환기간 '90일' 일원화(상보)
- 달리던 오토바이서 떨어진 유치원생 아들…아빠는 그대로 질주
- 실종 72일 만에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이 곁 지켰다
- 버스 옆 고교생에 슬금슬금…승객 신고에 50대 男 체포
- '학폭 안된다'고 계약했어도..."서예지 0원, 소속사는 2억"
- 불에 탄 차량과 함께 시신 발견…경찰 수사
- “한국 여자 다 강간할 거야”…백화점 전광판에 범죄 예고글
- 온천서 여탕 침입해놓고…“뭐가 문제? 이해 안돼” 항변한 남성
- 임수정, 소속사 없이 1년째…"섭외 직접, 택시 타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