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삼성 '오디세이 체험존' 마련...혁신 게이밍 경험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디세이 모니터를 전면에 내세워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G-STAR) 2023'에서 새로운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게임 파트너사들과 함께 오디세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지스타 2023에서 다양한 파트너사 부스에도 오디세이 모니터를 제공, 역대 최대 규모의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오디세이 모니터를 전면에 내세워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G-STAR) 2023'에서 새로운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게임 파트너사들과 함께 오디세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올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네오 G9 △오디세이 OLED G9 △오디세이 아크 2세대 △오디세이 네오 G8 △오디세이 G7 △오디세이 G6 △오디세이 G5 등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2', 카카오게임즈의 '이터널 리턴', 세가의 신작 '엔드리스 던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스타 2023에서 다양한 파트너사 부스에도 오디세이 모니터를 제공, 역대 최대 규모의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구글플레이, 넷마블, 위메이드, 스마일게이트 등 주요 게임사 부스에서 각각의 게임 장르에 적합한 오디세이 모니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이서도 지스타 기간 동안 제1전시장 내 위치한 엔씨소프트 부스에서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i9 13900HX 프로세서가 장착된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현존 최고 사양의 그래픽 카드인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를 포함해 32GB DDR5 메모리, 미니 LED 패널이 탑재된 WQXGA 해상도, 250㎐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등 최고사양으로 구성됐됐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게임 입문자에게 적합한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등 다양한 프레데터 라인업을 전시한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라인 튼 美·中, 관계회복 물꼬
-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을 바꾸자]〈5·끝〉자율규제로 토종 플랫폼 우대…혁신이 춤추게 하라
- 작년 이어 올해 연말도…건강검진 스미싱 94% 최다
- 남성 정자 수 반세기 동안 절반으로 감소…알고 보니 '이것' 때문
- 공포영화 감독, 아내 토막살인에 美 발칵…“장인·장모도 실종”
- 한자연, '자산어보' 개최…전기차 배터리 소재 교류의 장 마련
- 국회입법처 “의대증원 '미니의대' 우선순위 부여해야”…복지부 “필수의료 의료사고 부담 완
- [단독]인도네시아에 K콘텐츠 불법송출…IPTV 운영조직 적발
- [관망경] 통신은 공기
- 미국부터 개도국까지…韓 의료AI, 세계로 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