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젠텍,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젠텍은 지난 13일부터 16일(현지시간)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MEDICA) 2023'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젠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알러지 진단 장비 'S-Blot 3'와 진단 시약 'SGTi-Allergy Screen'을 소개하고, 다수의 구매자(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젠텍은 지난 13일부터 16일(현지시간)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MEDICA) 2023’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젠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알러지 진단 장비 ‘S-Blot 3’와 진단 시약 ‘SGTi-Allergy Screen’을 소개하고, 다수의 구매자(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했다. SGTi-Allergy Screen은 국가별로 발생하는 주요 알러지 패널을 맞춤 설계해 공급하고, QR코드를 통한 로트 관리 방식으로 관리 및 사용법이 쉽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회사는 지난 9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인증(CE)을 획득했다. 또 영국 보건부 산하 의약품 의료기기 안전관리국(MHRA)에 자체 생산한 체외진단기기를 등록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치고, 제품의 해외 수출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수젠텍 관계자는 “세계 최대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에 5년 연속 참가하며, 해외 바이어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해 왔다”며 “중국을 비롯한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소재의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누적 약 140억원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접점을 폭넓게 확대해 유럽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타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예나 기자 yena@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부사장으로 모신다고요?"…기재부 직원들 '술렁'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옷장에 있는 안 입는 옷 팔아 600만원 벌었어요" [긱스]
- 일본이 이렇게까지?…'인구감소 충격'이 부른 파격 변화 [정영효의 인사이드재팬]
- '고개 숙인 男' 이유 있었네…정자 절반 감소 '이것' 때문
- "한 달 만에 2억 떨어졌어요"…집주인 속타는 서울 '이 동네'
- "7급 공무원 성인 BJ, 나 아닌데"…JTBC 무단 도용에 '발끈'
- 양육수당도 코인으로 날린 최경환, 이 와중에 "초록 잔디가 불러"
- 전청조에 4억 벤틀리 받은 남현희, '김영란법' 신고당했다
- "사지 마세요"…'블프' 대목에 판매 중단 선언한 가방 회사
- "한 달에 200만원이 넘어?"…서울 빌라도 고액 월세 증가